메뉴 건너뛰기

Fastbird Dev Studio

Aug 2015

fastbird 2017.05.03 06:50 조회 수 : 15

#### 2015-08-04 Grouping modules.
* Game
  * Grouping modules.
  * 17 files changed, 327 insertions(+), 177 deletions(-)
* Engine
  * Optimizing PBR shader.
  * 19 files changed, 143 insertions(+), 46 deletions(-)
 
#### 2015-08-05 
* Game
  * Grouping rigid bodies
  * 17 files changed, 551 insertions(+), 223 deletions(-)
* Engine
  * Optimized renderer
  * Grouping rigid bodies  
 
#### 2015-08-06 Group Physics
* Game 
  * 12 files changed, 505 insertions(+), 205 deletions(-)
 
#### 2015-08-07 Bar
* Game
  * 26 files changed, 436 insertions(+), 179 deletions(-)
 
#### 2015-08-10 conversation.
* Game
  * 14 files changed, 426 insertions(+), 43 deletions(-)
 
#### 2015-08-12 World map
* Game
  * 50 files changed, 628 insertions(+), 130 deletions(-)
 
#### 2015-08-14 Blueprint
* Game
  * Remove module by right mouse click
  * Improved blueprint rendering
  * Display remaining number of modules for completing the blueprint
  * Detach weapons.
  * Display engine power
  * 63 files changed, 1556 insertions(+), 407 deletions(-)
 
#### 2015-08-17 
* Game
  * 건설 안된 Template만 보여주기 
  * Xray - 빨간색 노란색 모듈 하일라이트가 깜박거리는 문제 
  * 불필요한 모듈 철거 
  * 오른쪽 버튼 누른상태에서 타겟된 모듈 포커싱할 때 거리 체크해서 모듈거리가 커맨드 모듈보다 가까우면 포커싱 안되게. 
  * 오른쪽 버튼으로 무기 떼어내기 
  * FastConstruction 모드가 아니더라도 오른쪽버튼으로 무기와 모듈 해체 가능하게
  * 해체 후에 Inventory에 넣기. 
  * 보너스 알림 넣기. 보너스 시작, 제거
  * 25 files changed, 528 insertions(+), 254 deletions(-)
 
#### 2015-08-19 Grouped rigid bodies for huge objects
* Game
  * 파워 상황 보여주기 
  * 엔진, 컴뱃, 쉴드에 파워상황 보여주기 
  * max force 반영하기 
  * 쉴드 이펙트 만들기 
  * 점프 모듈 없으면 항성간 여행 불가능하게
  * 30 files changed, 1012 insertions(+), 109 deletions(-)
* Engine
  * disabling Depth Test for mesh objects
  * Async texture loading is now optional.
  * GGX texture generation - for PBR shadoer optimization
  * Threshold for detecting the mouse drag
  * Fixed mesh particle bug when controlling the visibility
  * Physics
      * Broadphase collision filtering for the application side.
 * Grouped rigid bodies for huge objects
* UI
  * NumericUpDown now can change its value with the step value.
  * ListItem hover event
  * 61 files changed, 701 insertions(+), 935 deletions(-)
 
#### 2015-08-21 
* Game
  * 쉴드 충돌 
  * 무기 부착되면 매쓰 0으로, 커맨드 모듈 부착되면 매쓰 0으로 
  * 가까운 거리에 또 다른 쉴드 못붙이게 
  * 커서 올려놓은 모듈에 데미지 바 표시 
  * 적 초상화 클릭하면 카메라 타게팅
  * 37 files changed, 607 insertions(+), 436 deletions(-)
  
#### 2015-08-24 
* Game
  * 마우스 핸드 표시를 WinBase로 옮기기 
  * Controlling Actor 에 마우스 올리면 핸드 표시 
  * actor reparing mark 
  * 모듈메뉴에 리페어 추가
  * 36 files changed, 380 insertions(+), 104 deletions(-)
  
#### 2015-08-25 
* Game
  * 마지막 적 죽었을때 이벤트 발생 
  * 마지막 적 죽었을때 정찰대 발견이벤트중일 경우 멘트 표시 & 보상 
  * 새로운 스팟에 스폰 후 무기가 때져있는 문제. 
  * 대화 중에 MouseOver 안되도록
  * 23 files changed, 221 insertions(+), 54 deletions(-)
  
#### 2015-08-26 
* Game
  * 400 모듈단위 적 스카웃 발견 이벤트 
  * 모듈을 타게팅했을 때 타겟 위치를 잘못 계산하는 문제 
  * 레이저 프리게이트가 목표를 중점으로 회전하도록 
  * 봄버 이펙트 개선 
  * 봅버 도망에 거리 요소 도입. 도망시 메시지 표시 
  * 쉴드 달고 스팟 이동하면 크래시 
  * 플레이어만 선택하는 이터레이션 
  * <-, -> 키로 컨트롤 전환 후 커맨드 모듈이 계속 깜빡이는 문제 
  * 레이저 데미지 안들어가는 문제 
  * 레이저 반동 추가 
  * 레이저랑 쉴드 충돌 안되는 문제
  * 35 files changed, 226 insertions(+), 83 deletions(-)
 
#### 2015-08-31 Overrinding NeedCollision() in broadphase
* Engine
  * SegmentIntersection
  * Overriding VectorMap comparison function.
  * Queueing quad drawing
  * Physics
      * Masking ray intersection
 * Overrinding NeedCollision() in broadphase
 * Enabling/Disabling constratints
  * UI
      * Added MOUSE_CURSOR_HAND property.
  * 36 files changed, 376 insertions(+), 76 deletion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0 April 2014 fastbird 2017.05.03 28
29 May 2014 fastbird 2017.05.03 247
28 June 2014 fastbird 2017.05.03 18
27 July 2014 fastbird 2017.05.03 18
26 August 2014 fastbird 2017.05.03 18
25 September 2014 fastbird 2017.05.03 18
24 October 2014 fastbird 2017.05.03 16
23 November 2014 fastbird 2017.05.03 16
22 December 2014 fastbird 2017.05.03 16
21 January 2015 fastbird 2017.05.03 18
20 February 2015 fastbird 2017.05.03 16
19 March 2015 fastbird 2017.05.03 16
18 April 2015 fastbird 2017.05.03 17
17 May 2015 fastbird 2017.05.03 15
16 June 2015 fastbird 2017.05.03 15
15 July 2015 fastbird 2017.05.03 15
» Aug 2015 fastbird 2017.05.03 15
13 Dec 2015 fastbird 2017.05.03 15
12 Jan 2016 fastbird 2017.05.03 16
11 Feb 2016 fastbird 2017.05.03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