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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tbird Dev Studio

 

* AudioPlayer가 추가되었습니다. 특징:
  * 3D 사운드
  * 제한 없는 사운드 소스 개수(소프트웨어) : 오디오 소스는 그 중요도에 따라 정렬되어 가용한 드라이버 소스를 통해 재생됩니다.
  * 위의 계산(정렬)이 별도의 스레드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게임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자동으로 반복 가능한 오디오 생성: 어떠한 사운드라도 원하는 길이로 부드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 Start/Loop/End 형식의 사운드 재생
  * 오디오 플레이가 끝났을 때 콜백 호출
  * 월드 공간의 라인에 정렬가능한 오디오 소스
  * .wav, .ogg 파일 지원
* 오디오 디버거가 추가되었습니다. : 콘솔에 'AudioDebug 1'을 입력하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audioDebugger.jpg
오디오 디버거


* ParticleEmitter가 오디오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DPI에 따라 카메라 회전 정도가 달라집니다.

 

dpicontrol.jpg

 

 

* 폰트를 런타임에 리로드 할 수 있습니다.
* EngineTest 프로젝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엔진의 일부 기능을 빠르게 테스트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 MeshTest
  * SkyBoxTest
  * ParticleTest
  * AudioTest
  * VideoTest
  * TextTest
  
engine_test.jpg
Particle Test

 

* 지난달 실시된 리엔지니어링 과정에서 발생한 대부분의 버그들이 수정되었습니다.
* UI
  * 마우스 커서가 깜빡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미지의 크기 조절과 정렬 방식을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은 속성을 주어 설정할 수 있습니다.
      * FreeScaleImageMatchAll
      * KeepImageRatioMatchWidth
      * KeepImageRatioMatchHeight
      * FreeScaleUIMatchAll
      * KeepUIRatioMatchWidth
      * KeepUIRatioMatchHeight